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0-24 15:30:50
기사수정

의왕시는 오는 11월 5일 경기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초청공연을 계원디자인예술대학 우경예술관에서 개최한다.

시 관계자는 바버의 현을 위한 아다지오, 빌라로보스의 브라질 풍의 바흐 5번, 카치니의 아베 마리아, 드보르자크의 현을 위한 세레나데 등 정통 클래식 연주로 진행되는 이번 음악회는 깊어가는 가을 의왕시민들의 문화적 욕구를 맘껏 충족시켜 줄 것이라고 밝혔다.

자타가 공인하는 경기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지난 3월 구자범 지휘자를 예술감독으로 선임한 이래 그 실력이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경기필의 수준높은 연주를 들을 수 있는 기회로 많은 시민들이 관람하여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경기필하모닉오케스트라 초청공연은 소프라노 조윤정과의 협연도 마련돼 있으며 선착순 무료입장으로 진행된다.
공연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 문화체육과(☎031-345-2531∼3)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2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