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0-24 15:10:16
기사수정

안성시는 오는 11월 13일 오전 10시에 안성시 종합운동장에서 제11회 안성맞춤 마라톤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안성시 육상 연합회(회장 한택희)가 주최․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5㎞, 10㎞, 하프(Half)등 3개 코스로 안성종합운동장을 출발해 안성맞춤랜드를 반환하여 다시 안성종합운동장으로 돌아오는 코스로 진행된다.

참가대상은 만 8세이상 신체 건강한 남․여로 신청서 접수는 인터넷(http://anrun.co.kr)을 통해서 접수가 가능하고, 10월30일까지 입금자순으로 선착순 3,000명을 신청받는다.

참가비는 5㎞ 1만원, 10㎞ 및 하프코스는 각 2만원이고, 10㎞와 하프 코스는 기록칩을 사용하며 시상은 건타임으로 하고 기록은 넷타임으로 측정한다.

모든 코스 완주자에게는 완주메달과 기념티셔츠를 증정하며, 시상은 초등부 남․여 1위~10위, 일반부 남․여 1위~6위, 최연소 1명, 최고령 1명 등에 수여되며, 안성시 특산품 등 푸짐한 시상품도 마련되어 있다.

협회 관계자는 “이번 코스는 가을바람을 가르며 안성만의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하며 달릴 수 있는 코스로, 새롭게 조성된 안성맞춤랜드를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하며,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 육상연합회(070-8819-1215, 011-449-1215)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 문화체육관광과 전연희 678-2482, 안성시 육상연합회 070-8819-1215)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2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