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8-31 19:40:34
기사수정

사진제공/방송통신위원회

[하선빈 기자]방송통신위원회 허욱 부위원장은 시청자와 미디어 꿈나무들이 마음껏 즐기고 공감하면서 최신 미디어기술과 방송직업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2017 대전미디어페스티벌’ 행사에 참석했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방송통신위원회와 대전광역시가 주최하고 시청자미디어재단 대전시청자미디어센터가 주관했다. ‘미인대전’(Media人大戰)을 주제로 학교뉴스 제작경진대회, 미디어소풍 방송인 특강, 미디어 골든벨, 플립북 제작교실 등 다양한 참여.체험형 행사가 31일부터 오는 9월 2일까지 3일 간 진행된다.

방송통신위원회 허욱 부위원장은 개막식 행사 ‘학교뉴스제작 경진대회’ 시상을 통해 미디어에 대한 꿈을 키우는 학생들을 격려하고, “이번 행사를 통해 미디어의 발전이 우리 사회의 협력과 소통에 더욱 기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25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