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8-30 09:44:52
기사수정

사진제공/동해시

[허남정 기자자]강원도 동해시(시장 심규언)는 ‘제3회 국제삼보연맹회장배 동해대회’의 붐업 조성에 나선다.

시는 다음 달 1일부터 4일간 동해웰빙레포츠타운 동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이번 대회의 성공을 위해 주요도로변과 경기장, 숙소 등에 배너기와 현수막 등 홍보물을 설치하고 대회 포스터를 배부하는 등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이번 대회를 통해 무역.투자.관광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협력과 우호 증진으로 한.러시아 및 그 주변 국가들과의 해상 교역 확대 및 교류 확산의 계기로 삼아 동해시를 명실상부한 환동해권 동북아 거점도시의 이미지를 부각시키는 대회로 치러나갈 예정이다.

이 대회는 국제삼보연맹(FIAS)이 주최하고 사단법인 대한삼보연맹(KSF)과 동해시체육회 주관으로 개최돼 동해시민에게 ‘삼보’라는 스포츠를 소개하는 좋은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김용주 체육교육위생과장은 “앞으로 며칠 남지 않은 대회의 성공을 위해 주요 시가지에 러시아기, 현수막, 배너기 등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효과 높은 홍보로 대회를 알리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24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