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진주시
[원신희 기자]제2회 진주시배드민턴협회장배 어르신 및 여성부 배드민턴대회가 27일 오전 8시 진주시생활체육관(상평동)에서 배드민턴 동호인 4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됐다.
진주시배드민턴협회(회장 하삼봉)가 주최.주관하고 진주시, 진주시 체육회가 후원한 이번 대회는 어르신과 여성 배드민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유대 강화를 위해 개최됐다.
개회식에서는 배드민턴 발전과 생활체육활성화에 기여한 여성부 유미경 사무국장에게 진주시장의 감사패 수여가 있었고, 경기는 60대 이상 어르신부와 20대~50대 여성부를 급수별로 나눠 조별 예선 리그전과 본선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창희 진주시장은 “대회에 참가한 배드민턴 동호인 모두 평소에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치고 상호 화합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