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8-27 17:31:53
기사수정

사진제공/제천시

[김남식 기자]충북 제천시는 25일부터 오는 28일까지 4일간 제천실내체육관 경기장에서 ‘제44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 시.도대항 및 대학.일반 체조선수권대회’를 개최한다.

대한체조협회과 주최하고 충청북도체조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전국단위 시.도 대항전 및 소속 대항전으로 치러진다.

참가 종목은 남자(마루운동, 안마, 링, 도마, 평행봉, 철봉) 6종목과 여자(도마, 이단평행봉, 평균대, 마루운동) 4종목으로 학생부(초, 중, 고)와 대학, 일반부 등 선수와 임원 400여 명이 참가한다.

사진제공/제천시

경기 주요일정은 25일과 26일 양일간 남녀 개인/단체 경기, 27과 28일에는 남녀 종목별 결승 경기가 개최된다. 각 부문 우수자에게는 소정의 트로피와 상장이 수여된다.

25일 제천실내체육관에서 열린 개회식에서는 이필영 대한체조협회 부회장, 이호식 대한체조협회 부회장, 김헌수 충청북도체조협회 회장 등 체조협회 임원과 이근규 제천시장이 참여했다.

이근규 제천시장은 “이번 대회에서 평소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면서, “대회에 참가해 준 체조협회 관계자와 선수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대회 개최를 통해 선수와 임원, 학부모 등 1000여 명이 제천을 방문해 지역경제에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대회가 안전 사고 없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수 있도록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23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