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0-24 13:11:59
기사수정

당진군(군수 이철환)은 지난 10. 21~23일까지 장가계시정부와 장가계 대학을 방문하였다.

장가계 시정부로부터는 ▲공직자 파견 등 인적교류 ▲관광협력교류 ▲양도시간 홍보교류(예술단 상호교류 등) ▲교육교류(학교) ▲기타 상업과 공업을 교류하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한편 농업교류도 활발하게 추진하자는 회담이 성사되었다.

이에 당진군은 실무적으로 종합 검토하여 교류방향을 장가계 시정부에 통보하기로 하였다.

또한, 이번 방문기간에 당진에 있는 신성대학하고 우호학교를 체결한 장가계대학에서 전교생이 골고루 참석한 가운데 이철환 당진군수의 강연도 이루어져 양도시간 문화와 관광분야, 경제 등 강의하여 학생들로부터 많은 호응이 있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2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