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경찰서(서장 정동식)는 대한민국 경찰 창설 66주년을 맞이하여 10월 21일 경찰서 강당에서 기념식을 가졌다.
경찰공무원, 경찰협력단체 등 200여명이 자리를 함께하여 경찰의 날을 축하하고, 유공경찰관과 협력단체에 대한 표창과 감사장 수여가 있었다.
특히 야광조끼․야광지팡이 및 안전모 등 교통안전용품을 배부하고 장날 새벽 농기계교통사고 예방 특별교통관리 등으로 교통사망사고를 전년대비 50% 감소시킨 공을 인정받아 교통관리계장 경위 김영도는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