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8-16 15:24:14
기사수정

사진제공/양산시

[원신희 기자]경남 양산시 강서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진량)는 16일 강서동 주민센터 회의실에서 주민자치위원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주민자치위원, 공무원 등 20여명이 참여한 이번 워크숍은 주민자치위원의 역할과 주민자치사업이라는 주제로 류호익 강사의 특강이 실시됐고, 우수사례 공유, 토의 등을 통해 지역 특성에 맞는 주민자치를 실현키 위한 방안 모색의 시간도 가졌다.

정진량 강서동 주민자치위원장은“지역사회와 주민을 위해 해야 할 일이 무궁무진하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실감하는 자리였다.”면서, “오늘 워크숍 내용을 주민자치사업 추진에 접목해 앞서가는 지역공동체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박춘배 강서동장은 “이번 워크숍이 주민자치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의 리더로서 사명감과 책임감을 되새길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해 소통과 공감의 시간을 자주 만들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16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