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덕풍2동주민센터(위원장 이현수)는 지난 15일 주민 1백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주민자치센터 수강생 발표회’를 열었다.
그동안 갈고 닦은 요가, 실버댄스, 노래교실, 회화영어 등의 발표는 물론어린이 집 유아들이 꾸민 축하무대에 주민들은 기립박수를 보냈다.
아울러, 주민자치센터 인근에 설치된 형형색색의 풍선 1,000여개는 발표회의 흥겨움을 더했다.
또한, 새마을협의회(회장 유만재)와 부녀회(회장 최성숙)는 독거노인 20명를 초청, 식사를 제공한 후 발표회장에서 케익 커팅식을 갖는 등 소외된 독거노인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이 날 행사를 더욱 뜻깊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