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8-12 21:43:56
  • 수정 2018-01-19 09:21:12
기사수정

사진제공/대한체육회

[박영성 기자]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11일 한국체육대학교(총장 김성조)와 ‘스포츠 발전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은 대한체육회와 한국체육대학교 간의 협력 사업을 발굴하고, 스포츠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추진됐다.

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국제 스포츠 프로그램 과정을 설립하고, 운영키 위한 상생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교과과정 개발에 대한 협력, 그 외 체육교육 발전을 위한 인적 네트워크 및 노하우를 활용한 협력사업 발굴 추진 등 이다.

이날 협약체결식에 참석한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스포츠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한국체육대학교와 적극적으로 협력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에, 한국체육대학교 김성조 총장도 “대한체육회와의 상호협력을 통해 국제 스포츠 프로그램 과정의 설립과 스포츠발전 네트워크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13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