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8-12 20:04:24
기사수정

사진제공/김천시

[김준곤 기자]경북 김천시 배드민턴 선수단이 경북 경산시 대구카톨릭대에서 개최된 ‘2017 전국가을철종별배드민턴선수권대회’ 남자일반부 단체전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경상북도배드민턴협회와 경산시배드민턴협회에서 주관하고 대한배드민턴협회에서 주최한 이번 대회는 지난 8일부터 14일까지 7일간 개최된다.

대회 첫날 남자일반부 단체전에서 밀양시청팀을 맞아 세트스코어 3-2로 꺾으면서 순조로운 출발을 한 김천시선수단은 이튿날 국군체육부대를 3:0으로 완파, 다음날 결승전에서 수원시청을 3:1로 제압하면서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김천시 배드민턴단은 지난 ‘2017 전국여름철종별배드민턴선수권대회’ 남자일반부 단체전 우승에 이어 2대회 연속 우승컵을 거머지는 쾌거를 거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13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