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8-12 07:26:05
기사수정

사진제공/구미시

[이상형 기자]경북 구미시(시장 남유진)는 11일 오후 시청 3층 상황실에서 구미시사회복지사협회(회장 류기덕) 주관으로 참가 선수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1회 경북사회복지사협회 체육대회 산수단 출정식을 가졌다.

이날 출정식은 오는 9월 2일 청송군민운동장에서 개최되는 제11회 경북사회복지사협회 체육대회에 구미시를 대표해 출전하는 선수단의 사기진작과 회원 상호간의 친목과 화합의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됐다.

구미시사회복지사협회 류기덕 회장은 “바쁜 사회생활에도 출정식에 참석해 준 선수단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면서,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민간과 공공의 구미시 사회복지인이 모두 하나되는 뜻 깊은 축제의 장으로 승화시키자“고 말했다.

김휴진 복지환경국장은 인사말을 통해 “복지 최강도시, 구미시가 11년 연속 우수지자체로 우뚝 선 것은 복지현장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항상 고민하는 사회복지사 여러분들의 땀과 정성의 결실“이라고 밝혔다.

한편, 구미시사회복지협회는 2003년 사회복지법인으로 인가됐고, 지역사회 교류협력 사업, 복지인 역량강화 교육, 동호회 운영 등 구미시 사회복지사 발전을 위한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12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