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8-10 07:59:12
기사수정

사진제공/사천시

[이성복 기자]경남 사천시 선구동주민센터에서는 오는 15일 오전 6시 삼천포초등학교에서 ‘제6회 선구동민 건강걷기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선구동체육회(회장 오철환)에서 주최하고 광복 72주년을 맞아 이날의 뜻깊은 의미를 되새기면서 나라사랑 실천과 주민화합을 위한 의미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날 걷기대회는 삼천포초등학교 운장동에서 출발해 선구동 우체국거리, 법무부 사천출장소, 산복도로, 삼한교회삼거리, 망산공원, 선구동주민센터를 거쳐 삼천포초등학교로 돌아오는 코스로 전체 2.9km, 60분 정도가 소요된다.

행사 주최측에서는 전 참가자들에게 기념품, 생활용품, 간식을 제공하고, TV, 종합건강검진권, 어린이 물놀이 세트, 자전거, 선풍기, 지역특산물 등 풍성한 경품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오철환 체육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나라사랑하는 마음은 물론 동민화합과 건강증진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11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