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8-09 18:52:21
기사수정

사진제공/군산시

[전창희 기자]전북 군산시는 9일 (재)대한환경보건원(이사장 강성용), ㈜카페리즈(대표이사 이인혜)와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활성화를 위해 ‘희망나눔 지역복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재)대한환경보건원과 ㈜카페리즈는 이번 협약을 통해 군산시 관내 경로당 어르신들과 무료급식소에 지원되길 희망하면서 환가액 1억원 상당의 유기농 인스턴트 커피를 기탁했다.

(재)대한환경보건원은 다문화가정, 탈북자, 소외계층의 예방교육 및 지원사업 등 지역주민의 평생건강관리 기반조성으로 환경성질환의 재발 방지를 목적으로 하는 법인으로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한방 치료 지원 등을 3년째 진행하고 있다.

또한 ㈜카페리즈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커피 원료를 국내에 제공하는 기업으로서 저소득 청소년 바리스타 양성 교육 등 사회공헌 활동도 펼치고 있다.

강성용 (재)대한환경보건원 이사장은 “우리 재단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나눔과 배려로 함께하는 행복도시 군산 만들기에 일조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인혜 ㈜카페리즈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기업의 이익을 우리 이웃들과 함께 나누면서 지역사회와 함께 살아가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11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