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8-06 15:55:38
기사수정

사진제공/밀양시

[원신희 기자]경남 밀양시 밀양시새마을회(회장 김호근)는 지난 4일 삼문동행정복지센터 인근에서 남녀새마을지도자 8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에너지 절약하는 당신 고맙습니다’라는 주제로 하절기 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진행한 캠페인은 올 여름 이상고온 현상에 따른 무더위로 인해 발생할 우려가 있는 전력부족 사태를 미연에 방지하고 에너지 절약문화 정착에 선도적 역할을 하기 위해 마련된 것.

실내온도 26℃ 이상 유지, 전기제품 플러그 뽑기, 불필요한 조명 소등, 노타이 쿨맵시, 상가 개문영업 안하기 등 친환경생활 실천을 권장하고, 출근하는 시민들에게 에너지절약 홍보 부채를 배부해 에너지절약을 위한 시민들의 자발적 동참을 유도했다.

김호근 밀양시새마을회장은 “우리 모두가 에너지 절약의 중요성을 재인식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09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