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8-06 15:50:57
기사수정

사진제공/밀양시

[원신희 기자]경남 밀양시 초동면 새마을남여지도자회(회장 김종배)는 4일관내 어르신들을 위한 국수 및 쌀강정 나눔 행사를 펼쳤다.

회원 10여 명과 직원들의 손으로 사랑과 공경을 담은 국수.쌀강정 나눔 행사가 진행됐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김종배 회장은 “무더운 여름철 입맛 없으실 어르신들께서 끼니를 거르지 않고 시원한 국수를 삶아 맛있게 드셨으면 좋겠고,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무더운 이 여름을 보내시기 바한다”면서, “앞으로도 많은 주민들이 사랑 나눔 행사에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09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