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8-03 21:44:20
기사수정

사진제공/진주시

[원신희 기자]경남 진주시 성북동에 거주하는 익명의 독지가가 지난 2일 좋은세상성북동협의회(회장 류창영)에 복지사각지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백미(20kg) 20포와 선풍기 10대를 전달했다.

익명을 요구한 독지가는 평소 소외계층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기회가 되면 후원을 해야겠다고 생각하던 중 주위 이웃의 어려움을 직접 대면하고 난 후 백미(20kg) 20포와 선풍기 10대(환가액 150만원 상당)를 좋은세상성북동협의회에 기탁했다.

기탁된 물품은 관내에 거주 중이고 실제로 생활이 어려운 가구로 복지서비스를 받고 있지 못하는 가구를 선별해 전달할 예정이다.

좋은세상성북동협의회장은“후원자의 뜻에 따라 후원물품이 실제로 꼭 필요한 곳에 전달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면서, “이러한 선행을 널리 알려 우리 성북동이 사람살기 좋은 동이 될 수 있도록 좋은세상 만들기에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08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