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연천군
[임영애 기자]경기도 연천군 연천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서성윤)에서 운영 중인 수레울아트홀은 최근 아트홀 벽면에 직원들의 재능기부를 통한 벽화 포토존을 조성했다.
이번 벽화는 아트홀의 빈 벽면에 특성 있는 작품을 통해 특별한 문화공간을 만들어 주민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에 따라 지난달 10일부터 27일 까지 총 18일에 걸쳐 미술전공 직원의 지도하에 전 직원의 손도장을 이용한 ‘해시목’을 완성했고, 고사목을 이용한 벤치를 설치해 포토존을 조성했다.
아트홀 관계자는 “벽화 조성을 통해 아트홀을 방문하는 많은 주민들에게 새로운 볼거리와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장소가 됐으면 좋겠다”면서, “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에게 행복한 문화공간을 만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