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8-01 01:05:56
기사수정

사진제공/성주군

[이상형 기자]경북 성주군 성주읍 대흥2리(이장 김영기)는 지난 7월31일 마을주민 35명이 모여 2시간 동안 클린성주 마을환경정비, 하천 쓰레기수거, 풀베기로 마을청소 및 대대적인 환경 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환경정비에 참여한 주민들은 스스로 마을내 잡풀제거, 폐비닐등 쓰레기 수거, 하천내 쓰레기 수거, 진입로 풀베기, 마을내 잡목제거를 통해 환경 지킴이 역할을 톡톡히 했다.

김창수 성주읍장은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마을주민 스스로 클린성주만들기를 몸소 실천해 주민들께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면서, “앞으로도 깨끗한 성주만들기에 적극 동참해주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06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