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0-08 00:06:14
기사수정

군포시 환경자원과 김병권 주무관은 지난 5일 자연보호헌장 선포 33주년을 맞아 부천에서 열린 전국대회에서 자연보호 활동에 대한 공로로 환경부장관상을 수상했다.

김 주무관은 끈상 접촉 하천수질정화공법 개발에 기여하고 자연형 하천 조성사업 추진, EM을 활용한 주민생활환경 개선 및 하천 악취와 수질 개선에 힘쓴 점을 인정받았다.

한편, 자연보호 전국대회는 날로 훼손되고 파괴되어 가는 자연을 보호하고 국민에게 자연환경 윤리관을 심어주기 위해 지난 1978년 10월 5일 선포된 자연보호헌장을 기념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9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