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7-09 08:24:27
기사수정

[심소원 기자]최근 경기도 동두천시민회관 별관에서 경기도 동두천 전국민 독도 땅 밟기운동 전개의 일환으로 동두천 본부장 임종희 위촉식 겸 결의대회를 열었다.

이날 독도수호국민연합 총재 이근봉은 동두천 본부장 임종희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인사말에서 “전국민 독도 땅 밟기운동은 계속 이어져갈 것”이라면서, “동해 바다에 있는 독도는 대한민국 영토이기 때문에 독도수호가 중요한 것”이라면서 독도의 중요성을 알렸다.

이 총재는 이어 “우리가 독도 땅 밟기운동을 하는 것은 독도에 가서 독도를 보면 나도 모르게 애국심이 생기고 독도의 중요성에 대해 알게 되므로 전국민이 한번쯤 독도에 가봐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본 행사에 앞서 인터비디의 보이스 그룹 D.I.P와 걸스룹 인스타의 축하공연과 함께 최수식 화백이 인터비디 신영학 회장에 최 화백의 작품 '독도'를 선물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96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