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구미시
[이상형 기자]경북 구미시 해평면(면장 김영준)은 7일 오전 구미에코랜드 및 관내식당에서 자랑스런 해평면민상 제정, 기관.단체장협의회 발족 및 주민숙원사업 추진 등 지난한해 성과를 되돌아 보면서 올해 사업 마무리 및 분야별 지속가능한 사업에 대한 예산확보 노력과, 신규 사업 추진에 대한 논의를 위해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관단체장 협의회 간담회를 개최했다.
산동면에 위치한 구미에코랜드 탐방에서 협의회원들은 산림문화관을 찾아 VR체험, 생태학습 체험 등 녹색프로그램을 경험하고, 모노레일 탑승장을 찾아 모노레일을 타고 생태숲 일대를 탐방하는 등 회원들 상호간에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김영준 해평면장은 기관단체장협의회 현장회의에서 “지역 현안사항과 애로사항을 함께 공유하고 의견을 수렴하는 등 다양한 소통 채널을 마련 지역 주민의 목소리에 항상 귀 기울여 지역주민이 행복한 발전방향을 모색해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