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경주시
[조헌덕 기자]경북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강수)에서는 3일 편안하고 쾌적한 황성공원을 가꾸기 위해 시민운동장, 실내체육관, 축구공원 및 나라공원 일원을 돌면서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정강수 이사장과 임직원들은 깨끗하고 아름다운 황성공원을 시민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각 팀별로 시민운동장, 실내체육관, 축구공원, 산책로 및 나라공원 등으로 환경정비 구역을 지정해, 시설물 안전점검과 쓰레기 줍기 등의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공단관계자는 “시민들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황성공원을 이용할 수 있도록 공단 임직원이 함께 나서 환경정비에 더욱 힘쓰겠다”면서, “지속적인 황성공원 환경보호를 위해 체육단체와 시민들이 함께 동참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은 매월 첫째, 셋째 월요일을 황성공원 환경정비의 날로 지정하고 공단 전 직원이 함께 환경정비활동을 실시키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