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7-02 23:26:01
기사수정

사진제공/나주시

[정기복 기자]전남 나주시 반남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나윤)가 지난달29일 주민자치위원 20여명이 관내 코스모스길 주변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이번 정화활동은 가을철 관광객의 주요 볼거리인 코스모스가 파종된 반남면 구영마을에서 공산면 경계 까지의 약 1.5km구간에서 이뤄졌다.

나윤 주민자치위원장은 “바쁜 농사철임에도 환경정화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준 위원들에게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행정과 주민이 서로 힘을 합쳐 아름다운 반남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92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