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9-29 15:19:22
기사수정

이재명 시장은 9월 28일 수정구 산성동주민센터에서 열린 「독거 어르신 칠(팔)순 잔치」에 참석했다.

이 시장은 축사를 통해 “오늘같이 기쁜 날 자녀들을 대신해서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하는 칠순잔치 행사를 준비해주신 산성종합사회복지관에 감사드리고, 앞으로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보건의료서비스, 노인일자리사업 등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9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