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양평군
[박인규 기자]경기도 양평군 양평곤충박물관이 내달 15일과 16일 양일간 진행 예정인 ‘곤충스쿨 1차 단기 프로그램’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곤충스쿨은 곤충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통해 자연과 곤충의 중요성을 배우는 체험교육으로 진행되고,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명을 모집한다.
곤충박물관 김기원 학예사는 "이번 교육은 곤충에 대해 전반적으로 학습하며, 곤충표본이 이용되는 방법 등을 자세히 배울 수 있어 참가 어린이들에게는 교과 연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체험 참가비는 1인당 2만원으로 신청은 7월 9일까지 곤충박물관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