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6-25 20:16:39
기사수정

사진제공/곡성군

[서찬호 기자]전남 곡성군(군수 유근기)은 지난 20일 어린이집, 노인요양원 등 사회복지시설의 급식시설 관리자 및 종사자 50명을 대상으로 식중독 발생 사전 예방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식중독 예방 및 위생관리 매뉴얼, 식중독 예방 3대 요령, 손 씻기, 익혀먹기, 끓여먹기와 음식문화 개선을 위한 덜어먹기 실천교육을 실시했다.

군 관계자는 “조리원 개인위생 및 급식시설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여 3년 연속 식품으로 인한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자와 종사자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91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