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9-26 16:03:25
기사수정

고양시 덕양구 화정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현채)와 지난 2009년 자매결연을 체결한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효돈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한명조)에서 한명조 위원장 등 12명이 1박2일 일정으로 고양시를 방문했다.

한 위원장 일행은 24일 열린 덕양 나눔장터에 특산품인 감귤과 감귤과즐을 시식할 수 있고 판매도 겸한 특산품 코너를 개설해 준비한 귤 100박스와 과즐 등을 단시간에 모두 판매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또 이어지는 제6회 꽃우물 축제에도 참석해 화정1ㆍ2동 주민들의 공연 등을 관람했다. 또 ‘세계7대자연경관’ 선정을 위한 투표 홍보활동에 대한 업무협약을 덕양구와 화정2동 주민자치위원회가 효돈동주민자치위원회와 각각 체결하여 교류협력을 강화했다.

앞으로 화정2동과 효돈동은 문화ㆍ관광, 지역 경제, 복지환경 등 여러 분야에서 서로 협력하여 지역을 선도하는 주민센터로 발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8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