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9-22 00:01:33
기사수정

양평군기업인협의회(회장 신왕수)는 지난 20일 용문면 광탄리 고려인삼연구(주) 주변 6번 국도변에서 회원 21명이 참여한 가운데 환경정화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은 양평군이 물질 중심과 이기주의를 넘어 나와 모두가 함께 번영하는 ‘아름다운 공동체사회 양평’ 을 실현하기 위해 추진하는 양평 ‘삶의 행복 운동’ 일환으로 추진됐다.

신왕수 회장은 “깨끗한 작업환경을 조성하고 주변환경 정화를 통해 작업능률 및 생산성이 향상되고 애사심도 높아질 수 있다”며 “앞으로 우리 회원사 및 기업인 모두 지역사회 일원으로 17만 친환경 명품도시 조성에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8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