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9-15 15:53:30
기사수정

이천시는 15일 오전 11시 시청 소회의실에서 제3기 이천시 명예시민기자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위촉식에는 김덕길, 김보람, 김희정, 송병옥, 이재혁, 이현숙, 최영근 씨 등 명예시민기자 7명이 참석하여 각자의 소감과 활동 계획 등 포부를 밝혔다.

조병돈 시장은 명예시민기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이천소식지는 21만 시민들과 시정이 소통하는 창구”라고 강조하고, “이천소식지가 21만 이천 시민들에게 사랑과 관심을 받는 매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명예시민기자들께서 이천시의 아름답고 생생한 소식들을 많이 발굴 소개하여 모든 시민이 행복해 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활동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위촉된 이천시 명예시민기자는 주부, 회사원, 농업인, 교사 등 다양한 직업군으로 구성되어 있어, 앞으로 각자의 생활 속에서 이웃의 아름다운 이야기나 지역 소식 등 다양한 소식들을 발굴하여 이천소식지를 통해 시민들에게 알려 나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8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