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철원군
[이해승 기자]강원도 철원군농업기술센터(소장 박찬호)에서는 식품가공기능사 필기 합격생을 대상으로 지난달부터 ‘식품가공기능사 실기’교육을 시작, 33명의 교육생이 이달 19일 수료했다.
식품가공기능사 실기시험은 5월 20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이고, 최종합격자 발표일은 6월 9일이다.
농업기술센터(농업지원과장 김종석)에서는 “바쁜 농사철임에도 공부에 대한 열정으로 뭉친 농업인들에게 감동했다”면서, “많은 시간과 노력한 만큼 교육생 모두 합격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