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5-23 17:53:38
기사수정

사진제공/목포시

[정기복 기자]전남 목포시와 목포시한의사회가 주최하고 기업은행 목포지점 및 국민건강보험공단 목포지사가 후원하는 제11회 어르신 무료한방 의료봉사가 지난 21일 목포유달중학교 체육관에서 실시됐다.

65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한 이번 봉사에는 목포시 미용사회가 무료 이.미용서비스를, 기업은행 목포지점이 기념품(잡곡쌀, 한방파스)를 각각 제공했다.

봉사에 참가한 한의사들은 1,700명의 어르신과 1대1 진료상담을 통해 진맥, 침, 뜸 등 양질의 한방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골밀도 및 체지방 측정, 고혈압, 당뇨 검사 등도 실시했다.

한편, 지난 2007년부터 시작된 무료한방 진료봉사는 올해까지 총 2만2,300명의 어르신이 이용해 목포의 대표적인 나눔 행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83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