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5-22 17:01:03
기사수정

사진제공/영천시

[조헌덕 기자]‘제37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22일 영천금호강변공원에서 교통장애인협회 주관으로 장애인과 가족, 후원자 등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애인의 날 기념식 및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장애인의 사회참여를 유도하고 자립.재활 의지를 심어주기 위한 이날 행사는 식전행사로 장애인 단체에서 준비한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유공장애인 표창 수여, 기념사, 격려사, 축사, 장애인 인권헌장 낭독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김태진 교통장애인회장은 기념사에서 “오늘 하루 회원 간 서로 정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장애인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했다.

김영석 영천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장애인의 부당한 차별을 없애고 사회참여를 활성화해 함께 행복하고 희망찬 영천 건설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83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