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5-22 13:19:39
기사수정

사진제공/밀양시시설관리공단

[원신희 기자]경남 밀양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철석)은 신규 직원을 대상으로 지난 19일 멘토-멘티 협약식을 개최했다

올해 1월 출범한 시설관리공단이 조직의 안정적 정착을 도모하고, 향후 공단을 이끌어 갈 유능한 인재를 육성키 위한 이번 멘토-멘티 협약은 사회경험이 전혀 없는 신규 직원 4명을 선배 직원 4명이 멘토 역할을 담당한다.

직장생활에 따른 각종 애로사항과 일상생활에서 느끼는 어려움 등을 함께 생각하고 나누면서 조직 적응력을 높이고 화합하는 계기를 마련 할 계획이다

월별, 분기별, 반기별 계획을 수립하고 밴드를 통해 이를 공유하면서, 우수한 활동사항에 대해서는 연말에 전 직원이 함께 공유하여 멘토링제의 효과를 극대화 시킬 예정이다.

박철석 이사장은 “아름다운 동행, 행복한 조직문화 조성이라는 큰 취지에 맞게 신규 직원들이 조직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하고, 향후 추이를 보면서 멘토링제를 더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82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