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5-21 10:46:41
기사수정

사진제공/진주시

[황순영 기자]경남 진주시는 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간 충남 태안군 소재 천리포수목원에서 시 간부공무원 60여 명을 대상으로‘2017년 간부공무원 연찬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찬회는 신두리 해안사구, 꽃지해변 일몰, 태안 빛 축제, 천리포수목원 등의 태안지역 관광명소를 둘러보는 현장견학과 ‘정원에 대하여’란 주제의 특강을 통해 진주의 축제 및 관광자원을 활성화 할 방안을 도출해 이를 행정에 접목, 시정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실시했다.

이창희 진주시장은 “시정 발전을 위해서는 간부공무원들의 역량과 리더십이 중요하다”고 말하면서,“이번 연찬회를 통해 우리시 축제와 행정에 접목할 수 있는 정보와 지식을 발굴해 조직내부로 확산 파급해 남부권 중심도시로 발전하는데 큰 역할을 해달라”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82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