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5-17 15:28:44
기사수정

사진제공/장수군

[이병익 기자]새마을운동 장수군지회(회장 홍봉길)는 16일 가정의 달을 맞아 노인섬기기 행사로 관내 어르신 40명을 모시고 전북대 삼성문화회관에서 열린 경로국악대공연 관람을 다녀왔다.

이날 경로국악대공연은 5월 가정의 달과 어버이날을 맞아 전라일보사가 주최한 제17회 경로국악대공연에 초대받아 남원 시립국악단 각설이타령 등 다채로운 공연을 관람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홍봉길 지회장은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가는 아름다운공동체를 형성하고 홀로 노인들과 즐겁고 뜻깊은 하루가 됐다”면서,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에게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80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