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5-16 11:51:06
기사수정

[최상교 기자]국민의당 새 원내대표에 4선의 김동철(광주 광산) 의원이 선출됐다.

김 신임 원내대표는 16일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표 경선 결선투표에서 39표 가운데 과반 이상을 득표해 김관영 의원을 제치고 당선됐다.

이에 따라 정책위의장에는 러닝메이트로 나선 이용호(전북 남원.임실.순창) 의원이 선출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79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