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교 기자]국민의당 새 원내대표에 4선의 김동철(광주 광산) 의원이 선출됐다. 김 신임 원내대표는 16일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표 경선 결선투표에서 39표 가운데 과반 이상을 득표해 김관영 의원을 제치고 당선됐다. 이에 따라 정책위의장에는 러닝메이트로 나선 이용호(전북 남원.임실.순창) 의원이 선출됐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