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9-07 12:52:58
기사수정

한국석유공사 용인지사(용인시 처인구 호동 517-2번지)는 지난 6일 동부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사랑의 쌀(백미20kg, 50포)을 전달했다.

동부동주민센터는 이번에 기탁 받은 쌀을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저소득계층에게 지정 기탁할 계획이다.

동부동 현민용 동장은 “최근 기부대상자가 줄어들어 안타까운 상황에서 추석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성어린 성품을 보내주신 한국석유공사에 감사드리며 저소득 가정에 희망과 용기를 돋우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감사를 표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7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