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9-07 11:51:22
기사수정

이천시는 지난 6일 오전 대한양돈협회 이천시지부에서 이천시장실을 찾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조병돈 이천시장에게 성금 2천만원을 기탁하였다고 밝혔다.

대한양돈협회 이천시지부 강영환 회장 등 협회 임원들이 참석한 전달식 자리에서 강 회장은 “올해는 구제역으로 많은 축산인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시민들의 사랑과 관심으로 이겨나가고 있다”며, “이번 성금은 시민들의 사랑에 대한 조그만 보답으로서 앞으로도 대한양돈협회는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관계자는 이번 성금은 기탁자의 뜻에 따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경유하여 BBS 이천시지회로 전달되어 관내 소년소녀가장 및 저소득 가정에 지원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7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