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9-07 11:42:24
기사수정

고양시 덕양구 행신3동 주민센터(동장 이현옥)는 지난 6일 제92회 전국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시민들의 질서의식 확립을 위해 기초질서 지키기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실시했다.

이날 행신3동 유관단체인 통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등 회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신초등학교 앞에서 어깨띠와 피켓을 이용하여 줄서기, 무단횡단안하기 등 선진 교통질서의식 확립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했다.

동 관계자는 “지속적인 캠페인을 통해 법과 원칙이 지켜지는 살기 좋은 동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시민여러분의 자율적인 참여와 협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7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