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8-30 14:45:31
기사수정

이재명 시장은 8월 30일 시청 산성누리에서 여성지도자과정을 마치고 향후 조직구성과 활동을 논의하기 위한「제6기 여성지도자협의회 정례회의」에 참석했다.

이 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이미 가정과 사회에서 존경받는 분들이지만 여성지도자 과정을 통해 다시 배움을 접하고, 그것을 지역사회에 되돌려주기 위해 오늘 이 자리에 함께 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저는 여성여러분이 사회참여를 통해 행복을 느끼고 또한 그 행복을 소외된 이웃에게 전해줘서 성남시 전체가 따뜻한 공동체가 되기를 희망 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7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