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교 기자]손혜원 의원(서울 마포을,초선)이 이날 4시경 국회 정론관에서 가진 ‘이북5도 무형문화재 계승자 및 전통문화 예술인들’이 문재인 대선후보를 지지하는 기자회견을 마친 직후 단상에서 “대선후 밥 사줄께요”라고 말했다. 이날 손 의원은 많은 기자들이 보는 앞에서 이북5도 무형문화재 계승자 및 전통문화예술인들이 기호1번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를 지지선언 하였다는 이유로 식사 제공을 약속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