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8-30 14:19:02
기사수정

의왕시 새마을 하계수련대회(지회장 최양호)가 지난 8. 29부터 30일까지 2일간 가평군 하면 수련장에서 김성제 의왕시장, 안상수 국회의원, 김상돈 시의회의장과 새마을 단체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료했다.

수련회는 식전행사로 청백 4팀으로 나뉘어 새마을 단체회원간의 친목과 화합의 장으로 단체줄넘기, 재기차기, 원통굴리기, 노래자랑 등 다양한 화합행사에 이어 지역사회 발전 및 새마을 발전 유공자에 대한 표창순으로 진행됐다.

김성제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역의 숨은 일꾼으로 다양한 봉사활동에 노력해 주신 회원들을 격려하고 수련대회기간동안 회원간의 화합을 통해 재충전의 기회로 삼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7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