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8-30 14:15:36
기사수정

용인시 기흥구(구청장 이재문)가 추석을 앞두고 쾌적하고 청결한 도시 이미지 조성을 위해 30일 구청 8개과와 11개 동의 전 직원 300여 명이 일제 참여하는 대규모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기흥구는 ‘내 집(점포) 앞 제초와 대청소, 내 손으로’를 슬로건으로 ‘클린 기흥 만들기’ 구민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공무원들이 솔선수범하기로 뜻을 모으고 이날 행사를 개최한 것이다. 기흥구 8개과 직원들은 신갈동과 구갈동 일원 42번 국도변부터 면허시험장에 이르는 1.3㎢ 면적의 구간 내 도로변과 인도변, 이면도로를 중심으로 제초작업과 대청소를 실시했다. 11개 동 전 직원은 해당 동별로 관내 주요 도로변 제초작업과 대청소를 전개했다.

이재문 기흥구청장은 “지속적으로 관내 구석구석 환경정화에 힘써 구민에게 쾌적한 도로환경을 제공하고 추석 명절 귀성객들에게 클린 기흥 이미지를 제고하도록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7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