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부29호 전국자연보호중앙회 경기동부지회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지회장 겸 단장 이상훈, 대원, 광주시민저널 남경완 국장, 성인 봉사자, 초.중.고 학생등 50여명은 2017년4월9일 오전9시 목현천변 주변일대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개최하였다.
이날 지회장 겸 단장 이상훈은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대원, 성인 봉사자, 초.중.고 학생등은 2개조로 편성하여 부단장 지시하에 1조 25명은 공설운동장 주변으로 하여 농촌 지도소 앞까지 환경정화 활동을 하였다.
2조 25명은 목현공영주차장 주변으로 하여 군부대 뒤편으로 하여 회덕동 까지 환경정화활동을 하였다
각종 쓰레기 폐비닐, 담배 꽁초, 페트병, 캔, 스티로폴등 20L짜리 쓰레기봉지에 40매를 수거하였다.
-이상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