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8-30 12:50:02
기사수정

삼척시 새마을지회(지회장 송영기) 회원 80명과 삼척시청 환경보호과(과장 최종해) 직원 15명은 30일(화)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삼척시 진주로와 중앙시장 일대에서 온실가스 감축을 위한 범시민 에너지절약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날 ‘에너지절약, 탄소포인트제 참여 안내문’ 등의 전단지를 배부해 생활속 에너지 절약을 통해 온실가스 감축에 대한 주민들의 자발적 참여와 실천을 독려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7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