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11-15 15:29:57
기사수정

안동시는 11월 15일 오후 1시30분 시장실에서 안동수돗물 명칭(브랜드) 공모에서 우수작으로 선정된 4점에 대해 시상식을 갖는다.

선정작으로는 최우수작 상생수(相生水), 장려 3점에 달빛고운물, 이가람수, 안새미로가 선정돼 상장 및 부상(상품권 100만원, 30만원)이 각각 수여된다.

안동시 관계자는 “이번에 선정된 수돗물 명칭 ‘상생수’가 안동을 중심으로 인근 자치단체와 상생발전과 나눔의 이미지를 잘 표현하였듯이, 맑고 안전한 수돗물을 생산하여 인근지역에 안정적으로 확대 공급함으로써 신도청시대 안동의 이미지를 높이는데 더욱 더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안동시는 시민들에게 안전한 수돗물을 홍보하고 수돗물에 대한 궁금증 해소를 위해 정수장을 개방해 지금까지 18개 단체, 290여 명의 학생과 시민들이 상수도 시설을 견학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70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