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8-29 14:37:38
기사수정

의왕시는 의왕시어린이집연합회 주관으로 27일부터 28일까지 1박 2일간 안양 블루몬테 리조트에서 류광열 의왕부시장을 비롯한 어린이집 원장, 보육 교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2011 의왕시 보육인 워크샵’을 개최하여 전문가 초청특강과 종사자 간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시 관계자는 원장, 보육교사 등 230명의 보육 교직원이 한자리에 모여 다양한 보육정보를 교환하고, 보육방향과 보육의 질을 높이는 계기가 되어 교직원의 자질향상과 보육발전으로 시민들에게 양질의 보육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이번 워크샵의 목적이라고 밝혔다.

의왕시어린이집연합회는 2000년 4월 발족된 이래로 올 들어 보육인 세미나를 12회째 개최하면서 연구하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등 해를 거듭할수록 향상된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시민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각도로 고민하는 연합회의 노력들을 통해 더 나은 보육서비스가 마련되어지기를 기대해본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26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